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쿠라쿠침대 가격과 후기 췤!!
    머니 상자 2017. 7. 26. 19:49
    반응형

    라쿠라쿠 침대 그것이 알고싶다.

    오늘일 만은 아니지만 책상에 앉아서 장시간 일하다 보니 왜 이렇게 허리가 아픈지... 30분 마다 한 번씩 일어나서 좀 걷거나 풀어줘야 할 정도에요. 그리고 야근이나 철야도 많다보니 밤에 잠깐 눈 붙이고 싶을때 침대 생각이 간절하더군요. 그렇다고 사무실에 침대를 들여놓기에는 부담이 되고. 


    그래서 생각난 것이 라꾸라꾸 침대에요. 예전에 한참 티비광고에 나와서 유행이었던게 생각나더라구요. 열심히 일하다 라쿠라쿠 침대에 누워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내 모습에 들떠 최저가 쇼핑몰 티몬에 포풍 접속!!!!! 

    오.. 벌써 나온지 10년이나 되다니 꽤 오랜기간 살아남았네요. 그렇다면 어느정도 성능은 보장되었다는 소린데... 좀 더 보죠. 티몬하면 역시 꿀딜인데... 어디 보자.. 오!!! 

    10만원 이상 구매시 15,000원 할인!! 

    20만원 이상 제품을 사면 30,000원 할인!!! 

    게다가 무료배송까지?!?! 사장님이 미쳤나봐요... 사는 입장에서는 좋죠 뭐ㅎㅎ 아 그런데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다네요. 이점 확인하세요~

    요즘에는 매트부분이 라텍스로 좀 더 편안함을 강조한 제품도 있네요. 라텍스가 가격대가 좀 있긴 해도 편하긴 하죠. 오.. 그리고 온열이 되는 제품도 있네요. 지금은 워낙 더워서 필요없지만 겨울에는 따듯해서 정말 좋을듯 하네요. 아랫목처럼 뜨끈뜨끈하게 지질 수도 있겠네요. 암튼 세상 참 좋아졌어요.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구매 후기를 보죠. 상품만족도 5점 만점에 4.5점. 배송 5점 만점에 4.4점. 이정도면 꽤 준수한 평가네요. 대체로 만족한다는 내용의 후기인데, 침대가 좀 낮다던지 크기가 생각보다 좀 작다던지 하는 내용이 있네요. 배송 포장이 약간 허접했다는 불만도 있고요. 

    티몬 구매후기 말고 인터넷 커뮤니티 후기를 보면 안좋은 평가가 좀 있네요. 장시간 사용하면 허리가 아프다는 내용이 많으니 참고하셔요. 작은방에서 사용하시거나 사무실에서 잠깐씩 사용하기에는 대체로 괜찮아 보이네요. 티몬이 15,000원, 30,000원 꿀딜 쿠폰을 주니까 이점 기억시고 구매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