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또번호 개수와 몇번까지 있는지 궁금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0. 8. 10. 10:26
    반응형

    혹시 돼지꿈을 꾸셨습니까? 그렇다면 일단 로또 한 장은 사는 게 기본이죠! 최근에는 당첨 금액이 점차 줄어들어 일확천금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인생에 큰 변화가 생길만한 금액임은 분명합니다.

    월급은 제자리걸음인데 물가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매달 숨만 쉬어도 나가는 세금, 통신비, 교육비에 카드값까지... 생각만 해도 숨이 턱턱 막힙니다. 로또의 인기 뒤에 숨겨진 서민의 애환을 생각하면 씁슬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도 출근하기 싫은 월요일에 로또 한 장 사 놓으면 왠지 일주일이 신나더라고요. 당첨되면 뭐할까 하는 행복한 상상에 말이죠.

    잡담이 길어졌네요. 각설하고 오늘은 로또번호개수와 여러 가지 재미있는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현재까지 누적 1등 당첨자수는?

    포스팅일자 기준 로또는 제923회인데요. 그렇다면 지금까지 1등에 당첨된 사람은 몇 명일까요? 정답은 6,437명입니다. (얼마나 좋을까요 저분들은.) 생각보다 많은 복권 당첨자가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로또 인터넷 구매방법은?

    코로나로 인해 언택트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요즘. 복권은 왜 꼭 편의점이나 복권방에 가서 사야만 할까라는 생각해보신 적 있습니까? 이제는 걱정 마세요.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단, 19세 이상 성인만 가능)

    구매 절차는 이렇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방문 후 회원가입을 먼저 하세요. 그리고 상단 복권 구매 메뉴를 클릭하신다음 안내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부분은 반드시 정확한 동행복권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불법 피싱 사이트에 걸릴 수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로또번호개수

    1부터 45개의 숫자들 중에서 내가 직접 선택하거나 아니면 자동으로 골라진 6개의 번호를 모두 맞추면 1등에 당첨되는 방식입니다.

    로또번호 5개 맞으면 + 보너스 번호를 맞추면 2등, 5개 맞으면 3등, 4개 맞으면 4등, 3개 맞으면... 이런 식입니다. 아래 표를 보시면 쉽게 알아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순위 당첨 내용 당첨 확률 당첨금 배분 비율
    1등 6개 번호 일치 1/8,145,060 총 당첨금 중 4등과 5등 금액을 제외한 금액의 75%
    2등 5개 번호 일치 + 보너스 번호 일치 1/1,357,510 총 당첨금 중 4등과 5등 금액을 제외한 금액의 12.5%
    3등 5개 번호 일치 1/35,724 총 당첨금 중 4등과 5등 금액을 제외한 금액의 12.5%
    4등 4개 번호 일치 1/733 50,000원
    5등 3개 번호 일치 1/45 5,000원

    로또 당첨 확률은 벼락에 두 번 연속 맞을 확률이라고 하지 말라고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매주 로또 맞는 사람은 있는데 벼락 두 번 맞았다는 사람 뉴스는 못 봤습니다.

    만약 무인도에 갇혔을 때 영원히 못 나오는 것보다는 밥 한 끼 굶더라도 탈출할 확률이 희박하게나마 있는 게 낫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로또번호개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너무 로또에만 올인하면 안 되겠지만 가끔 기분전환으로 재미로 구매하신 다면 충분히 즐거운 여흥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