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 단돈 천원?카테고리 없음 2020. 8. 24. 21:30반응형
시뮬 왕의 귀환
무려 14년이라는 공백 끝에 다시 게이머들 곁으로 귀환한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 많은 부분들이 달라져 팬들의 큰 관심을 받은 게임이죠.
개인적으로는 캐주얼한 게임으로 나와버리면 어쩌나 걱정이 많았었어요. 다행히 묵직한 극사실적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탄생해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트위치나 유튜브를 보며 침만 꿀꺽 삼키고 있었더랬죠. 왜냐하면 사양도 사양이거니와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기 때문입니다.
괜히 샀다가 사양 딸려서 버벅거리진 않을까...? 내 취향에 맞는 게임일까...? 중독성은 높지만 처음 입문하기가 쉽지 않다던데 괜찮을까...?
이런저런 이유로 장바구니가 헤질 정도로 넣다 뺐다를 반복했었습니다.
I 빌립 I Can Fly. 단돈 천원?!?!
그러다 좋은 해결 방법을 찾았습니다.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을 단돈 1천 원에 1달 체험이 가능하다는 사실!! 이 녀석이 엑스박스 게임 패스에 등록되어 있더군요.
한 달 정도면 쓴 물 단물 짠물 다 맛볼 수 있죠. 그리곤 높은 확률로 풀버전 결제하고 조이스틱까지 구매할 겁니다.
윈도 10 기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들어가셔서 game pass를 검색하세요. PC 전용 xbox game pass를 월 5,900원, 첫 달에는 1,000원 나올 겁니다. 결제하고 다운로드하고 비행을 즐기시면 됩니다.
(※ 기본은 자동결제 입니다. 그러므로 결제 후 바로 결제 관리 페이지 가셔서 자동결제 해제하셔야 합니다.)
플라이트 시뮬레이션 2020 사양
반응형